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CEO 인사말

현대백화점 그룹의 토탈 홈케어 기업
고객들이 더 가치 있고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서나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현대렌탈케어 김화응 입니다.
기술이 발전하며,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이상 물건을 오랫동안 사용하지도, 소유하지도 않는 삶을 원합니다. 소비의 개념은 '소유'에서 '사용'으로 변하였고, 이러한 흐름 속에 '실속 있게 빌려쓰는' 렌탈문화가 빠르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지난 2015년 4월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현대렌탈케어는 2015년 6월 정수기를 처음 출시 하며, 생활환경가전 브랜드를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현대렌탈케어는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생활환경가전 분야에서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세계 최고의 홈케어 전문 렌탈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현대렌탈케어 임직원의 끊임없는 연구와 도전의 원동력은 바로,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 입니다.
앞으로도 현대렌탈케어는 ‘고객감동’ 이라는 미션 아래,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기 위한 부단한 노력을 할 것입니다.


고객 한 분 한 분과 맺은 인연을 언제나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업, 한번의 만남이 아닌 소중한 인연으로 이어지도록 생활 전반을 케어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대렌탈케어 대표이사 김화응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1  이전설치 및 A/S 접수
2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3  고객 정보 변경
4  세금계산서 및 수납
5  제품 및 렌탈 상담
6  렌탈 및 멤버십 해지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전설치 및 A/S 접수
이전설치 문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공사 후 재설치 등
A/S 접수 문의 제품 이상/부품 교체/제품 사용방법 등
1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문의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케어매니저,엔지니어/점검 서비스 내용 등
2
고객 정보 변경
회원정보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
3
세금계산서 및 수납
세금계산서 문의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등
수납문의 요금납부/선납/가상계좌 등
포인트 문의 H포인트 결제/지급 등
4
제품 및 렌탈 상담
렌탈문의 신규 제품 정보 및 신청 등
멤버스 문의 큐밍 멤버스 혜택/가입방법 등
일반문의 제품사용기간/ 계약내용/패키지/제휴카드/소유권 이전 등
5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반환문의 렌탈 해약/위약금/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등
멤버십 해지 문의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 희망 등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