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재채용 > 케어매니저 및 엔지니어 채용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큐밍 제품의
올바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케어 컨설턴트입니다.

제품 정기점검과 멤버쉽 회원관리,
상품의 필터 교체 등 서비스 업무를 담당합니다.

누구나 케어 매니저가 되실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전문지식을 갖춰 제품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가 입니다.

제품 설치, 이전, 해체 서비스, A/S등
제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서비스를 담당합니다.

누구나 엔지니어가 되실 수 있습니다.

혜택 및 복리후생

  • 실적에 따른 상위 매출 달성자 시상
  • 월 시상 : 상시제도
  • 반기 시상 : 국내외 여행 시상
케어매니저
  • 수수료 체계 : 동종 업계 최고 수준 제공
  • 점검수수료 + 판매수수료 + 정착수수료
엔지니어
  • 수수료 체계 : 동종 업계 최고 수준 제공
  • 설치/AS/점검수수료+판매수수료+정착수수료
  • 활동 물품 지급 (유니폼 및 공구세트)
  • 각종 경조사 지원

현대큐밍의 교육시스템

현장 서비스 직군 (케어매니저 / 엔지니어)

01.

현대큐밍 전 제품 기술 교육
클린핸즈 서비스
현대큐밍 고객응대 MOT

02.

제품 기술 심화 교육
제품 특장점 숙지

03.

고객 유형별 응대법
현대큐밍 서비스 MOT
불만고객 응대요령

04.

세일즈 응대 스킬
세일즈 상담 화법
제품별 세일즈포인트
고객유형별 세일즈 응대요령

지원방법

홈페이지에서
정보입력 후 지원하기 클릭

지원 후, 담당자가
유선 또는 메일로 안내

면접 진행 (수시)

최종 합격 안내

지원하기

이름
전화번호
- -
이메일 주소
@
운전면허*
차량소유여부
케어매니저 엔지니어 지원 시 지원자 개인정보가 포함되며, 지원 시 개인정보가 자동 수집됩니다.
이에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 하오니 충분히 읽어 보신 후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동의

1. 수집·이용목적
수집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케어매니저 및 엔지니어 지원 절차 진행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음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연락처(휴대폰), 이메일, 운전면허 여부, 차량 소지 여부
3. 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를 철회하는 때까지 귀하는 상기 필수사항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지원이 불가합니다.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1  이전설치 및 A/S 접수
2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3  고객 정보 변경
4  세금계산서 및 수납
5  제품 및 렌탈 상담
6  렌탈 및 멤버십 해지
고객의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토탈 홈렌탈기업
현대렌탈케어 입니다.1800-8888
상담시간
오전 09:00~
오후 06:00

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이전설치 및 A/S 접수
이전설치 문의 이사 또는 제품 위치 변경/공사 후 재설치 등
A/S 접수 문의 제품 이상/부품 교체/제품 사용방법 등
1
클린핸즈 점검 서비스
정기점검 문의 점검일자 확인 및 변경/케어매니저,엔지니어/점검 서비스 내용 등
2
고객 정보 변경
회원정보 변경 문의 고객정보 변경/홈페이지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등
3
세금계산서 및 수납
세금계산서 문의 결제변경(은행계좌, 신용카드) 등
수납문의 요금납부/선납/가상계좌 등
포인트 문의 H포인트 결제/지급 등
4
제품 및 렌탈 상담
렌탈문의 신규 제품 정보 및 신청 등
멤버스 문의 큐밍 멤버스 혜택/가입방법 등
일반문의 제품사용기간/ 계약내용/패키지/제휴카드/소유권 이전 등
5
렌탈 및 멤버십 해지
반환문의 렌탈 해약/위약금/설치 후 14일 이내 반환 등
멤버십 해지 문의 소유권 이전 후 제품 자가 관리 희망 등
6